LG하우시스

HOME > 고객센터 > 자주찾는 질문

자주찾는 질문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로그인
번호 제목
1 [영상_자가조치법] 터닝도어가 잘 닫히지 않을 때




※ 터닝도어의 수평/수직이 맞지 않아 잘 닫히지 않을 때 조치하는 방법입니다.

    터닝도어 경첩의 조절나사를 조정하면 손쉽게 자가조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 [영상_자가조치법] 미서기창 소형핸들이 흔들거려요




※ 미서기창 소형핸들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나사가 풀어지면서 흔들거릴때 조치하는 방법입니다.

    미서기창 소형핸들을 고정하는 나사를 조정하면 손쉽게 자가조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3 [영상_자가조치법] 미서기창 핸들이 흔들거려요




※ 미서기창 핸들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나사가 풀어지면서 흔들거릴때 조치하는 방법입니다.

    미서기창 핸들을 고정하는 나사를 조정하면 손쉽게 자가조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4 [영상_자가조치법] 터닝도어 핸들을 교체하고 싶어요




※ 터닝도어 핸들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핸들이 부식되거나, 마모되어 보기 싫게 되었을 경우 핸들을 교체하는 방법입니다.

    터닝도어 핸들을 별도 구매해서 해체하여 교체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 [영상_자가조치법] 터닝도어가 핸들이 흔들거려요




※ 터닝도어의 핸들을 오래 쓰다보면 나사가 풀어지면서 흔들거릴때 조치하는 방법입니다.

    터닝도어 핸들을 고정하는 나사를 조정하면 손쉽게 자가조치가 가능합니다.p>


감사합니다.



6 [영상_자가조치법] 시스템창(TT창)의 경첩이 하나만 걸려서 닫히지 않을 때




※ Tilt&Turn 시스템창의 경첩이 하나만 걸려 제대로 닫히지 않을 때 조치하는 방법입니다.


별도의 도구없이 간단하게 자가조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7 [자가조치법]창문을 새로 했는데 냄새가 많이 나요

창문은 집의 창에 맞게 제작하여 시공을 하게 됩니다. 창문을 설치할 때 실리콘을 사용하여 마감하게 되는데
이 실리콘이 마르는 1~2일 동안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냄새가 심한 경우 충분히 환기를 시켜주세요

8 [자가조치법]창문을 새로 했는데 창문을 언제부터 열고 닫을 수 있나요?

창문을 설치할 때 실리콘으로 마감을 하는데, 실리콘이 마르는 1~2일동안운 가급적 열고 닫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환기등을 위해 열어야할 경우가 생긴다면 실리콘이 닫지 않도록 핸들만 이용하여 조심해서 열고 닫으시기 바랍니다.
실리콘이 충분히 마르기전에 만질 경우 자국이 그대로 남아 보기가 싫어집니다. 또한 충격이 있으면 들뜨거나
정상적으로 굳지 않아 향후 하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창문은 충분히 굳은 3일 이후 부터 자유롭게 열고 닫으시기 바랍니다.(온도가 낮은 겨울의 경우 2~3일 더 소요될 수 있음)


9 [자가조치법]청소방법이나 유지관리는 어떤 방법이 좋은가요.

1.청소방법

 -유리는 유리 전용 세재를 도포한 후 유리창 닦이 또는 부드러운천으로 오염을 제거하시기 바랍니다.
 -창틀, 창짝, 핸들, 크리센트 등은 중성세제를 부드러운 천에 뭍혀 청소하시기 바랍니다. 거칠거나 딱딱 것이 있는 경우
  긁힘(스크래치)자국이 남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유지관리 방법

 -시스템창의 하드웨어, 미서기창 핸들의 잠금 장치, 롤러 등은 구동부위에 정기적으로 윤활제를 뿌려줍니다. 


※고객이 직접 청소나 유지 관리할 때 추락의 위험이 있으므로 충분히 안전장치를 하거나, 전문업체에 의뢰 하시기 바랍니다.

10 [자가조치법]실내 습도가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결로가 생겨요.

1.결로의 발생원인

결로는 온도와 습도가 직접적으로 관계가 있습니다. 집안 전체적으로 습도가 높지 않다고 느껴지더라도 발코니, 창고등 특정장소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분이 많은 발코니, 가습기를 계속 틀어 놓는 방은 국지적으로 습도가 높아 결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따뜻한 실내와 접해 있는 창고벽, 장농의 뒷면벽, 단창 유리등에서는 내부온도와 벽의 표면, 창의 표면의 온도차가 커서
결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따뜻한 실내에서 유리컵에 찬음료를 따르면 결로가 생기는 것과 유사한 현상입니다.)


2. 결로 예방 TIP

결로를 그대로 방치하면 곰팡이가 발생하거나, 벽지가 훼손될 수 있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는 결로 발생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국토 교통부 홈페이지에서 결로 저감을 위한 공동주택 생활환경"에을 안내한 내용을 알려드리오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조리시 수분/냄새제거를 위해 창문을 열어 주세요.
2)20℃내외의 적절한 냉·난방온도가 중요합니다.
3)과도한 가습기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4)실내에서 많은 빨래의 건조는 자제해주세요
5)규칙적인 환기가 필요합니다.
6)실내에 너무 많은 화분 배치는 삼가해주세요.

이전 페이지 1 2 3 다음 페이지
리모델링 시공사례
Z:IN mall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