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IN 창호 전문몰 바로가기
  • Z:IN 인테리어자재브랜드 바로가기
  • LG하우시스 기업소개 바로가기

LG하우시스

HOME > 고객센터 > 보증규정 및 A/S안내

보증규정 및 A/S안내

보증규정

제품별 보증기간 안내
제품 창호재 장식재 표면소재
창틀/창짝 유리 마루/장판/타일 벽지/벽장재 하이막스
보증기간 2년 1년 1년 1년 2년
  1. - 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 보증기간은 당사 제품 시공일부터 기산합니다.
  3. -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서비스 대상입니다.
  4.   1) 소비자 과실 및 건축환경/자연환경/천재지변에 의한 하자
  5.   2)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요청시 (ex, 정품확인, 물구멍 막힘,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Wave현상 등)
  6. - 보증기간 경과된 경우 유상서비스를 실시합니다.
  7. - 당사와 직계약의 경우 상기 보증기간과 계약서상 보증기간 중 긴 것을 적용합니다.
  8. - 기타 사항은 소비자기본법 제16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8조 제2항 <별표1>에 따른 일반적 소비자분쟁해결 기준과 동법 시행령 제3항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 한국소비자보호원 정보자료실 < http://www.kca.go.kr/wpge/m_50/info5000.do >
  9. - 당사는 제품 및 당사 직시공에 대해서만 보증합니다. 유통 가공 및 시공에 대한 부분은 유통 가공 및 시공 해당업체에 보증책임이 있습니다.
  10. - 유상A/S 후 2개월 내 동일부위에서 동일하자 발생 시 무상서비스 제공합니다. 단, 전체 무상보증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장식재 유상서비스 요금기준(바닥재/벽지 등)

기본출장비 2만원이 발생되며 부분보수 및 교체작업 발생시에는 실비로 추가 청구됩니다.(제품문제시에는 출장비 발생 없음)

창호재 유상서비스 요금기준

서비스요금은 출장수리비와 부품비의 합계이며, 고객방문 후 미수리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 출장수리비 : 출장비 + 수리비(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인건비)
  -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사용한 부품 비용

창호 출장수리비 기준(부품비 별도)

창호 유상 서비스 요금안내
단계 서비스내용 유상수리비
출장 상담비 고객요청에 의한 방문점검 및 상담(수리하지 않는 경우) 20,000원
일반창 간단 수리 일반창을 부품교체 없이 롤러/창짝 조정 등의 간단 수리 50,000원
일반창 부품교체/시스템창 간단 수리 일반창의 부품 교체, 시스템창의 부품교체 없는 조정 80,000원
시스템창 부품 교체,
창짝 탈거 후 수리(1인)
시스템창의 부품교체,
일반창/시스템창의 창짝 자체를 1인이 탈거하여 수리하는 경우
110,000원
창짝 탈거 후 수리(2인) 일반창/시스템창의 창짝 자체를 2인 이상 탈거하여 수리하는 경우 140,000원
공사성 대형유리교체 등 재시공하는 경우 별도견적
  1. 1) 수리비용은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2) 1틀 추가시 틀당 추가비용은 일반창단창 1만원, 일반창이중창/시스템단창 이중창은 2만원 입니다.
  3. 3)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4. 4) 단종된 창호제품 부품 보유기간은 제품 단종 이후 7년이며, 7년 경과 후 A/S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단, 호환 가능한 부품이 있는 경우 A/S 기사와의 협의 하에 유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종료 안내

- 전자 도어락('03년 10월 단종)의 부품보유기간 및 A/S는 '10년 10월 부터 종료되었습니다.
- 예다지, 주방가구/붙박이장의 부품보유기간 및 A/S는 '15년 6월 부터 종료되었습니다.

A/S 신청 안내

구입하신 제품에서 하자나 결함이 발견되었거나, 기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시 아래의 내용을 알려 주셔야만 정확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 성명, 주소, 전화번호
  • 제품명 (각 취급설명서 표지 등 참조)
  • 하자와 결함 세부 내용
  • 시공일자
  • 구입처, 시공처 등
고객 상담실 ㆍ상담전화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토 ~ 일, 공휴일 휴무 ㆍ 상담전화 080-005-4000(수신자 요금부담)
봄맞이 big이벤트
리모델링 시공사례
Z:IN mall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