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HOME > Z:IN 소개 > 지:인 소개 > Brand Identity

Brand Identity

지금도 시간이 지나도 지:인 지:인, 참 잘 고랐어!

Brand Meaning (地人: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가치를 담습니다. , 知人:인간에 대한 배려와 사랑을 담습니다.)

  • Brand Logo

    간결한 영문서체에 한국 전통의 아름다운 곡선을 자연스럽게 접목하였습니다.
    동서양의 어우러짐, 인간과 자연의 어우러짐을 표현하였습니다.
    로고의 Red색상은 앞선 생활의 자부심과 풍요로운 생활의 가치를 상징합니다.

  • Brand Mission

    프리미엄,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제공함으로써 풍요로운 생활공간을 창조합니다.

  • Brand Slogan

    ‘ 공간에 대한 긴:생각 ’

    공간에 대해 더 길:게, 더 깊:게, 더 오:래 생각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Z:IN의 기본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 Campaign Theme

    2017

    브랜드편 / 머무는 공간에서 움직이는 공간까지 - 세상의 생각을 넘어서다

    2015 ~ 2016

    브랜드편 / 머무는 공간에서 움직이는 공간까지 - '지인'이 함께합니다

    2011 ~ 2012

    윈도우플러스편 / 창에 대한 모든 것

    제품편 / 안전한 스킨십

    2010

    제품편 / Thinking -Doing

    2009

    브랜드 · 제품편 / 자연, 사람, 공간 지인

    2006 ~ 2007

    브랜드편 / 공간에 대한 긴: 생각 Z:IN

  • Brand Core Value

    • 친환경 - 자연에 대한 긴:생각 자연이 가르쳐 주는 원리와 지혜로
      친환경 소재를 만들고 에너지 성능을
      향상하여 건강한 생활공간을 만듭니다.
    • 신뢰성 - 사람에 대한 긴:생각 사람의 마음에서 읽어 낸 아름답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통해 생활의 가치를
      높여주여 돋보이는 생활공간을 만듭니다.
    • 전문성 - 공간에 대한 긴:생각 고객이 만족하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원스톱 토털 솔루션을 통해 가치있는
      생활공간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