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온라인 몰 바로가기
  •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바로가기
  • 기업소개 바로가기
  • 고객서비스 바로가기

LG하우시스 로고

시공서비스 Global Network

홍보센터

뉴스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 출시

2021.04.07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 출시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오로라 에크루'가 적용된 욕실공간 모습

 

 

■ 극지방 오로라 같은 천연 대리석 무늬를 인조대리석에 구현한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19년 첫 출시된 이후 이번에 3종 추가하며 총 15종 운영
- 신제품 3종 모두 선명한 베인(Vein) 무늬 자연스럽게 표현해 낸 점이 특징

■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격경쟁력 갖춘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인조대리석 판매 확대와 브랜드 파워 강화해 갈 것



LG하우시스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는 지난 ’19년 6종의 제품으로 첫 출시된 이후 지난해 6종, 올해 3종이 추가돼 총 15종으로 늘어나게 됐으며, 출시 이후 극지방에서 나타나는 오로라 같은 천연 대리석의 다양한 무늬를 인조대리석에 자연스럽게 구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는 출시 이후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전체 매출에서 약 20%의 비중을 차지하며 주력 제품 라인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오로라 에크루/오로라 프로스트/오로라 미드나잇’ 3종은 모두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른 선명한 베인(Vein; 나뭇잎의 결 같은 흐름) 무늬가 자연스럽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오로라 미드나잇'이 적용된 레스토랑의 바 공간모습

 

 

‘오로라 에크루’는 따뜻한 느낌의 백색 계열 제품으로 어떤 색상의 가구 및 주방 공간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오로라 프로스트’는 빛이 은은하게 투과되는 반투명한 제품으로 조명과 함께 설치하면 은은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로라 미드나잇’은 검정 색상 계열의 제품으로 어두운 나무 재질이나 금속 포인트가 들어간 가구에 적용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3종 모두 천연 대리석 고유의 무늬를 제품 전체에 고르고 안정적으로 분포시켜 인조대리석 가시공 과정에서 생기는 접합 부위의 자연스러운 마감 처리도 가능하다.


LG하우시스 표면소재 사업부장 강신우 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하이막스-오로라’ 시리즈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제품군을 확대한 오로라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외 시장에서 인조대리석 판매를 확대하고 브랜드 파워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글로벌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현재 약 20%의 점유율로 미국의 듀폰에 이어 2위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