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이전 구매 고객을 위한

창호 품질보증 10년 연장 프로그램

지인 창호 전문점만이 할 수 있는 고객 무한 감동 서비스!

등록시 최장 10년 최장 10년간 품질을 보증합니다

LG하우시스의 Z:IN제품과 직영시공을 동시에 계약하신 후 제품등록까지 완료해 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보증기간을 최장 10년까지 연장해 드리는 LG하우시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기본 2년 품질보증, 등록시 8년 연장

품질보증 10년 연장 프로그램 이용 방법

10년 보증 필수 조건: LG 하우스 직영 시공, Z:in 제품 (창호 유리), 홈페이지 제품등록

주의사항

  • 1. 본 서비스는 Z:IN창과 함께 LG하우시스 직영시공 및 Z:IN유리를 동시에 계약하신 후 1년 이내에 시리얼번호를 지인사이트에 등록해주셔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2. 상기 조건에 하나라도 충족되지 못할 경우 기본적으로 2년까지 품질보증 해드립니다..
  • 3. 홈페이지에 시리얼번호 일부만 등록한 경우 해당세대의 미등록한 시리얼번호도 지인유리 및 직영시공만 확인되면 보증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
  • 4. 제공된 개인정보는 신제품 홍보, 설문조사 등 마케팅 활동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5. 보증기간은 창문 부위별로 상이합니다.

제품 등록방법

1 로그인

Z:IN 웹사이트(www.z-in.co.kr)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제품등록

3 설문조사

설문조사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

창문 부위별 보증기간

창문 부위별 보증기간에 대한 창문 부위, 하자 현상과 원인, 보증기간
창문 부위 하자 현상과 원인 보증기간
기본 보증 등록시
주요 몸체 · 창문의 변형, 뒤틀림,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기            · 창문 접합부의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수
· 창문의 변형 또는 뒤틀림에 의한 개폐 불량                 · 복층 유리 내부의 습기 발생
2년 10년
하드웨어 등 ·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기
·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에 의한 개폐 불량
· 벽체와 창틀사이, 유리와 창짝사이 틈 발생에 의한 누수
· 잠금장치(핸들, 크리센트)의 파손 또는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
· 롤러의 파손 또는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
2년 5년
부자재 기밀재(모헤어, 필링피스, 가스켓), 방충망, 필터망 변형 및 손실 2년 2년
※ 유리 및 전자기기부품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 창호 보증기간과 상이합니다.

부품별 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보증 범위에서 제외되어
추가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건축물의 훼손, 변형 등 설계 영향으로 인한 창호의 품질문제
  • · 생활 환경 조건에 의한 자연적인 결로 현상 또는 창문을 닫지 않아 발생한 빗물 침투로 인한 피해
  • · 시간 변화에 따른 유리/한지 및 실란트의 오염 등
  • · 사용자 조작 실수, 조작 미숙, 타용도 사용으로 발생되는 고장 및 상해
  • · 천연 목재의 자연 발생적 색상 차이 및 변색, 비규칙적인 나무결, 목재 표면의 질감 차이
  • · 사용설명서에 준하지 않는 제품 유지 관리
  • · 주거용 이외의 상업용으로 설치된 제품
  • · 설계 품질을 초과하는 천재지변 등 자연 불가항력에 의한 의적, 물적 피해
  • · 유리 표면 또는 내부에 소비자가 필름 또는 기타 부착물을 부착하여 발생한 문제
  • · 설계된 용도 외에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제품의 품질 문제

A/S 절차와 방법

Z:IN 창호 구매 후 문제 발생시 일차적으로 상단의 '사용자 가이드북'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A/S 및 사용상의 문의는 당사 고객 상담실 1544-1893 / 080-005-400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