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porate Identity

LG하우시스의 CI는 세계,미래,인간,젊음,기술의 5가지 정서를 담고 있습니다.

심벌마크

심벌마크의 의미

세계, 미래, 젊음, 인간, 기술 등의 5가지 개념과 정서를 형상화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L과 G를 둥근 원 속에 형상화시켜 인간이 그룹 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하고 있으며, 세계 어디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 관계를 가지고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인의 결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 심벌마크 사용

심범마크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예외경우
사원뱃지, 옥외 광고물, 기타 매체 등에 공간(space)이 부족하여 심벌만 단독으로 표기할 경우, LG하우시스 브랜드의 비보조 인지도가 50% 이상인 시장에 한하여 LG㈜의 사전 심사를 거쳐서 제한적으로 사용 가능.

심벌마크의 조형적 특징

  • 둥근 원 속에 형상화 된 'G' 자의 시작과 'L' 자 세로획의 우측 라인은 서로 일직선 상에 위치합니다.
  • 심벌의 눈과 'L' 자 세로획의 상단 라인은 서로 수평선상에 위치합니다.
  • 'L' 자 가로획의 우측 끝에 꺽어 들어간 'G' 자의 가로획 시작 부분은 서로 마주보며 일직선 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합규정

LOGO 기본조합

LOGO 영문 좌우조합

LOGO 영문 좌우조합

좌우조합_공간

LOGO의 조형적 특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위의 일정 공간을 확보하여 보호해주는 Clear Space가 필요합니다.
Clear Space 내부에는 보조 그래픽요소는 물론 배경색상 사용도 지양해야 합니다.


Quick menu

  • Z:IN
  • Z:IN mall
  • Z:IN 시뮬레이션
  • 라이브러리
  • LG정도경영 사이버신문고
  • 협력회사 상생고
  • youtube blog

top

New라인업 베스트 시리즈
1등급 라인업 수퍼세이브 창
건강한 벽지 지아프레쉬
층간소음 저감 바닥재 지아소리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