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로고

고객센터 시공서비스 Global Network

기업소개

비전 및 경영전략

LG하우시스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건축장식자재 기업이자 자동차소재부품 및 고기능소재 기업입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세이빙 제품에서부터 머무는 공간을 장식하는 인테리어 자재, 자동차 원단 및 경량화 부품 등 움직이는 공간까지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비전

LG하우시스는 "자연을 닮은, 사람을 담은 행복한 생활공간을 만듭니다." 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친환경·에너지 절감형 소재와 제품을 제공하고, 아름답고 인간 친화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공간을 지향해 미래 공간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는 의미입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생활공간을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는 Eco-Friendly, Energy Saving, Human-Friendly의 세 가지 고객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소재 다각화를 통한 친환경 소재를 공급함으로써 Eco-Friendly를 추구하고 있으며, 단열성능이 뛰어난 창호, 고성능 단열재 및 자동차 경량화 부품 등으로 에너지 성능을 향상시킴으로써 Energy Saving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간친화적 디자인을 통해 생활가치를 높이고,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유통혁신 등의 활동을 통해 Human-Friendly를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핵심가치

LG하우시스는 경영철학과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감수성’, ‘개인 강점에 기반한 팀워크’, ‘세계 수준의 전문성’, ‘창의와 자율에 기반한 도전성’의 네 가지 핵심가치를 이해관계자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감수성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변화에 공감
고객의 잠재 Needs/Wants까지 실현
개인 강점에 기반한
팀워크
자신감/긍정적 생각/개성
20~30대 미래 세대들이 즐겁게
일하는 회사
개인의 강점과 다양한 융합
세계 수준의 전문성
고객으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인정받음
세계 최고 수준의 회사와 경쟁
창의와 자율에 기반한
도전성
전문적 지식에 기반/창의가
발휘될 수 있는 환경
스스로 자기개발/의사결정에
책임을 지는 환경

경영전략

LG하우시스는 사업구조를 변환시키고 신규 사업을 발굴하는 등 사업구조를 고도화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향후, 자동차소재부품의 주력사업 육성과 건장재 프리미엄 사업구조 전환이라는 큰 전략 방향 아래 국내 시장 점유율 50%이상, 해외 비중 50%이상, 제조원가 개선, 6σ 품질실현, R&D 지속강화
미래 준비 등 중점 5대 과제를 실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전략방향: 자동차 소재부품 주력사업 육성, 건축장식자재 프리미엄 사업구조 전환 / 중점 5대과제: 국내m/s50% 이상>해외비중50%이상>제조원가60%이하>6σ품질 실현>R&D 지속강화 미래준비 /  모든 임직원이 행복하게